You are here: 분교 중국 분교

중국 분교

E-mail 인쇄

    

     다음의 기사는 'Adventist World' (August, 2009, p. 19)에 실린 기사로서, 2009년 5월 본 교단 대총회장 폴센 목사는 모택동 혁명 이래 처음으로 중국을 공식 방문하였으며, 북경 교회들과 3,000명이 집회하는 심양교회에서 설교하였다.  

    대총회장 폴센 목사에게 한 질문:  "우리 세계 재림교회들은 중국 땅에서 실시할 수 있는 많은 종류의 선교봉사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서 여기에 대해서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까?"

    폴센 목사의 답변:  "중국의 재림신자들은 극히 미묘한 사항 아래 처해 있으므로 최상의 길이란 저들이 자신들의 사명을 스스로 짊어지도록 하는 일이라 말하고 싶습니다.  때로는 선교봉사를 돕는다고 하면서 하는 일이 저들에게 상처를 입게 하며 저들 교회에 전연 도움이 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 있는 여러분 형제자매들을 위하여 기도하십시오.  여러분이 저들을 도울 수 있는 자원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가지고 도우십시오.  저들은 더 많은 교회당들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들이 솔선하고 주도권을 가지도록 하십시오. ... 만일 중국 선교를 어떻게 도울 것인가 하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먼저 저들과 같이 의론하고 좋은 방법을 찾도록 하십시오."